타로카드 정보

타로카드 바보에 대해서

노마드머니 2020. 6. 7. 22:00

여러분들은 타로카드 바보에 대해서 알고 있으신가요?? 타로카드 바보는 카드번호로 0에 속한다고 합니다. 우리는 운세나 여러가지를 볼때 타로카드를 보고는 합니다. 심지어 홍대나 젊은 사람들이 많이 가게 되는 곳에 보면 꼭 자리잡고 있습니다. 타로카드는 카드 마다 여러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오늘 바보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정위치의 의미로서는 자유와 형태에 빠지지 않는 다고 합니다. 순수, 천진난만, 천재, 발상력이 있다고 합니다. 

역위치의 의미로서는 마음대로 굶, 경솔함, 낙오자 등이 있다고 합니다.

다음으로는 우화의 대한 해석을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그림의 나와 있는 그대로 이야기 하자면 여행자 남자와 개한마리 입니다. 이 카드는 전통적으로 수를 가리지 않는 다고 합니다. 왠지 카드 사진을 보시면 바보 같다는 생각 저만 하는 건가요?^^ 카드에 나와 있는 인물을 자세하게 보시면 자신이 가지고 있는 봉 또는 짐을 자신이 나아가는 방향으로 흥미를 지니고 있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굉장히 귀찮아 보이는데요 

또 황금의 관을 감싸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것은 왕의 상징적으로 권력 상징으로 여겨지며 신과의 교신을 도모 하기 위한 영적 요소 또한 겸비한 상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타로카드 바보에 대한 의미로는 정확하게 말씀 드리게 되면 어리석은 짓을 상징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계획도 없고 또는 아예 없는 것도 아닌 우리가 잘 아는 이것도 아니고 저것도 아닌 그러한 뜻을 의미 한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인물의 대한 것으로 젊은 여행자로 나타나며 젊음은 미숙함으로 나타낸다고 합니다. 앞으로 있을 미래에 대해 아직 눈치채지도 못하고 안좋은 쪽으로 가고 있지만 아직 그것을 인지 하지 못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타로카드에는 여러장의 카드가 있습니다. 즉 자신이 뽑은 카드를 보고 의미를 해석 하게 되는데요 이 카드는 좋지 않은 것을 나타내는 것으로 보입니다. 저 같으면 이 카드를 보자 마자 버릴 것 같습니다. ^^ 이것으로 오늘 타로카드 0번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앞으로도 타로카드에 대해서 적어보려고 하는데요 앞으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많이 부족한 점이 있다고 해도 너그럽게 용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